향방작계예비군 ?? ... 이거 가야하는건가요 ?
글쓴이
- 2014.02.04. 19:12
- 1306
4학년이라 학교예비군을 못받는게 사실인가요 ??
권한이 없습니다.
?4학년도 학생예비군받지않나요
0
0
난쟁이 고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고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쟁이 고광나무
오늘 갑자기 문자가와서 향방작계훈련 ... ㄷㄷ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거 가끔씩 동사무소나 상근들이 실수해서 오는경우도 있는데, 학교예비군연대에 전화해서 확인해보세요. 저도 전에 그거와서 전화해서 처리했습니다
0
0
돈많은 왕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왕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돈많은 왕고들빼기
상근이 이제 법이 바껴서 4학년부턴 동사무소에서 관리한다고 하더라구요 ... 내일 학교예비군연대에 연락해봐야겠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잉? 그런가요 제가 작년에 4학년인데 학생예비군갔다와서요
0
0
돈많은 왕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왕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돈많은 왕고들빼기
네 ... 제가아직 학교예비군을 한번도 안받아봐서 그런가... 예비군연대에 연락해야겠죠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누가 그래요 ㅋㅋㅋㅋ
학교에 예비군 신고를 안했으니까 동대에서 훈련 받으라고 연락이 오는거겠지
0
0
유별난 나도풍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나도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올해부터는
4학년부터가아니라 8학기이수한 학기초과자부터 동원훈련받는걸로 알고있는데..
4학년부터가아니라 8학기이수한 학기초과자부터 동원훈련받는걸로 알고있는데..
0
0
해괴한 넉줄고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넉줄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