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개발협력의 이해 조흥국교수님 수업들어보신분? 글쓴이 2014.02.04. 19:45 712 1 강의후기가 힘들어보이던데.. 힘든가요?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추운 소나무 17.05.17. 16:00 아뇨!!! 좋은 수업이에용ㅎㅎ 수업 끝나고 해외로 봉사활동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있고 수업내용도 좋습니다 ㅎㅎ 0 0 추운 소나무 댓글 내용 복사 아뇨!!! 좋은 수업이에용ㅎㅎ 수업 끝나고 해외로 봉사활동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있고 수업내용도 좋습니다 ㅎㅎ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추운 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