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양선택 영역별 소요학점
글쓴이
- 2014.02.04. 19:50
- 901
교양을 이수모형대로 이수해하는가? 가 요점이였어요 주절주절 쓰다보니 이상하게 됐네여ㅠㅠ 죄송합니당
권한이 없습니다.
...몇 년 학교도 안 가고 쉬었더만 내 언어 능력에 장애가 생겼나...
0
0
황송한 긴강남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긴강남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당황해서 그냥 쭉 적었더니 빠진말도 있구 해서 수정했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도 무슨말인지모르겠음..
0
0
우아한 라벤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라벤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