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분들 트리트먼트~~
글쓴이
- 2014.02.04. 19:58
- 1560
헤어트리트먼트 뭐쓰세요??
펌으로 머리가 너무 상해서 ㅠㅠ
트리트먼트로 계속 관리해줘야될꺼같은데
미쟝센이나 엘라스틴 이런거말고
헤어전문 트리트먼트 좋은거 있나요?~^^
펌으로 머리가 너무 상해서 ㅠㅠ
트리트먼트로 계속 관리해줘야될꺼같은데
미쟝센이나 엘라스틴 이런거말고
헤어전문 트리트먼트 좋은거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전 트리트먼트는 양 많은 게 제일이라고 생각해요.. 가격대 높은 것도 좋겠지만서두
0
0
교활한 갈퀴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갈퀴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꼭 트리트먼트 아니라도 네이쳐리퍼블릭 아르간 헤어팩 좋더라구요ㅋㅋ 향도 좋고 머리감기 전에 한 10분에서 20분 하고 머리 감으면 진짜 부드러워요ㅋㅋ 일주일에 두번 정도 했는데 괜찮았던 것 같아요
0
0
친숙한 참골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참골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때그때 원뿔원 하는거 써요! 양많은게 장땡.!!
0
0
더러운 히말라야시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히말라야시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리앤리 LCPP 클리닉 팩좋구요
록시땅꺼도 좋아요
그리고 케라시스 발열마스크팩도 좋습니다
록시땅꺼도 좋아요
그리고 케라시스 발열마스크팩도 좋습니다
0
0
현명한 둥근잎유홍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둥근잎유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로레알꺼추천!가격도터무니없이비싸지않고
0
0
무례한 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코타 르미네상스ㅡ지존
0
0
수줍은 나도송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나도송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