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공대 대학원
글쓴이
- 2014.02.04. 20:06
- 10700
포항공대 대학원 서류에서 붙으려면 학점이랑 영어 몇점 나와야 하죠?
권한이 없습니다.
친구가 4.0정도에 토익 900으로 가더군요
0
0
찬란한 협죽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협죽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찬란한 협죽도
과가 어디신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친구는 나노쪽 출신일 거에요
0
0
찬란한 협죽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협죽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숭실대 졸업한 고딩 동창이 IT계열은 서울대 카이스트 숭실대다. 라고 했던 기억이 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다부진 떡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떡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부진 떡갈나무
그쪽은 아니구요 순수과학입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부진 떡갈나무
캬~
0
0
민망한 오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오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부진 떡갈나무
재미있네요.
0
0
친숙한 바위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바위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평점 4 토익800 이면 서류 무난
0
0
힘쎈 느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느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GPA는 3.8~4.0 토익도 그냥 포항공대 에서 제시가 800이므로 이상이면 태클 안걸고요...
정말 중요한건 추천서/ 사전 교수컨택입니다.
개인적으로 교수컨택을 먼저하시고요 학과 교수님의... 라인...이 중요합니다.
저희과 선배는(자연대학입니다) 교수님 라인타서 추천서로 거의가셨더라고요
뭐 평점 4에 토익 800보다는 전공 학점이 더중요한편이고요
근데 이건 사실 추천서 하나 없이 걍 본인 실력으로 가는건데.. 대학원은 정말 안그렇거든요?
학과 교수님을 통한 추천서 하나 받으시길 진심으로 말씀드립니다.
정말 중요한건 추천서/ 사전 교수컨택입니다.
개인적으로 교수컨택을 먼저하시고요 학과 교수님의... 라인...이 중요합니다.
저희과 선배는(자연대학입니다) 교수님 라인타서 추천서로 거의가셨더라고요
뭐 평점 4에 토익 800보다는 전공 학점이 더중요한편이고요
근데 이건 사실 추천서 하나 없이 걍 본인 실력으로 가는건데.. 대학원은 정말 안그렇거든요?
학과 교수님을 통한 추천서 하나 받으시길 진심으로 말씀드립니다.
0
0
즐거운 벽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벽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