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운 질문할게요...ㅜ 타과 전공선택 들으면 일반선택으로 인정되나요? 글쓴이 2014.02.04. 20:13 1137 2 제곧내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고상한 지칭개 14.02.04. 20:16 네!! 0 0 고상한 지칭개 댓글 내용 복사 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고상한 지칭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고상한 디기탈리스 14.02.04. 20:50 네ㅋㅋㅋ 0 0 고상한 디기탈리스 댓글 내용 복사 네ㅋㅋㅋ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고상한 디기탈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