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멘토링 선발기준
글쓴이
- 2014.02.04. 20:13
- 1768
학교멘토링 선발할때 기준이 어찌되나요ㅠㅜ
드클도 떨어져서 이것마저안되면......
학점은 4점대이상인데 자소서를 잘못썻고 토익도없고
봉사활동기록도 전무한데....
드클도 떨어져서 이것마저안되면......
학점은 4점대이상인데 자소서를 잘못썻고 토익도없고
봉사활동기록도 전무한데....
권한이 없습니다.
내 친구 학점 2.5 스펙 무 시험 한 방으로 3백명 모집인원 중에 2백 몇등해서 하던데 ㅎㅎ 교육청?? 그거 맞죠?? 방과후
0
0
한가한 서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서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가한 서어나무
네!! 맞아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소서 진정성 담아서 쓰셔야돼요 제일 중요함
0
0
적절한 접시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접시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절한 접시꽃
이미 내서 수정도 못하고......ㅠㅜ
자소서 많이중요한가요???
자소서 많이중요한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