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공학 기초 실험 및 설계.. 이과목은 교수님이 김종식 교수님이라도 성적받는데는 상관없겠죠..?
글쓴이
- 2014.02.04. 20:18
- 1303
조교님이 하시는 수업이니까;;
상관없는게 맞겠죠..?
권한이 없습니다.
김종식교수님이 왜요?
0
0
깜찍한 복분자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복분자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깜찍한 복분자딸기
교수님이 나쁘다는건 아니구요..
그냥 성적기준이 좀 높은 교수님이라 ㅠㅠ
그냥 성적기준이 좀 높은 교수님이라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혀 상관없는과목임.
0
0
생생한 갈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갈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ㅇㅇ
0
0
살벌한 소리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소리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