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학기 21학점에 멘토링 두개
글쓴이
- 2014.02.04. 20:52
- 1991
멘토링은 일주일에 8시간
알바 그만두고 해볼까 싶은데 무리인가요?
18학점이면 할만하려나..
알바 그만두고 해볼까 싶은데 무리인가요?
18학점이면 할만하려나..
권한이 없습니다.
좀 힘들듯... 시험기간에도 멘토링 해야하잖아요
0
0
빠른 작두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작두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음...나머지 생활 포기하면 못할 것도 없을 듯...
0
0
귀여운 파리지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파리지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번 학기에 21학점 주말알바 일주일에 15시간씩 했었거든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땐 할만했어요 일이 쉽기도 했지만..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런글 그냥 자기 의지 아닌가요?? 저도 저번학기 21학점에 주2회 2시간 과외3개씩하고 독서모임에 운동도 햇는데 과탑 찍엇어요 자신업스면 줄이시면 될듯
3
0
깔끔한 물봉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물봉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 힘이되네요 도전해봐야겠어요 !! 주변에서 하도 겁을줘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2학점/멘토링/동아리활동// 이렇게 하면서도 과탑가능.. 그냥 본인 의지인것 같네요.
0
0
머리나쁜 병아리난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병아리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