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학관에서 인문관까지
글쓴이
- 2014.02.04. 21:05
- 1504
10분만에 갈수있을까요?ㅠㅠㅠ 수강신청 잘 못 한듯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가능
0
0
초조한 영춘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영춘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능ㅋㅋ
0
0
참혹한 아그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아그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감
0
0
똑똑한 노린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노린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능. 해봄.
0
0
저렴한 바위떡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바위떡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계관에서 상학관도 해봄ㅋ
0
0
귀여운 중국패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중국패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대에서 2사범관 ㅋ
0
0
발랄한 미국부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미국부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려가는 거니깐 충분
0
0
착실한 분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분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껌임
0
0
날렵한 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려가는거 충분히 가능ㅋㅋ 해봄 ㅋㅋ
0
0
과감한 뚝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뚝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반대로도 해봤어요 ㅎ 가능합니다 ㅎ
0
0
착한 까마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까마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충분히 가능합니다. 저는 진리관에서 인문관까지 12분 걸리던데요ㅎ
0
0
날렵한 은대난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은대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그런적 있는데 그거 생각보다 시간 안걸리더라고요ㅋㅋ 여름에 더워서 고생하는 것만 빼고
0
0
절묘한 오동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오동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능ㅋㅋ 내려가는건데요 뭘.. 인문관에서 상학관도 가능해요
0
0
정겨운 갈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갈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5분만에가요
0
0
피로한 월계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월계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문에서 법대도 10분이면갑니다
0
0
날렵한 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인대에서 경암간다 화목 ㅅㅂ..
0
0
늠름한 한련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한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