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공필수를 오바해서 들으면 전공선택으로 넘어가나요???
글쓴이
- 2014.02.04. 21:36
- 1451
작년에는 전공선택이었던게 올해 전공필수네요.
학과사무실에 물어보려고 전화해보니까 계속 통화중이어서
내일 다시 전화할까하다가 혹시 아는분 계실까해서 여쭤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내가 난독인가...?
0
0
기쁜 털중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털중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쁜 털중나리
ㅇㅇ 난독 맞음
0
0
겸손한 동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겸손한 동부
글쓴이도 아니면서 왠 시비?
0
0
기쁜 털중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털중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쁜 털중나리
난독이냐고 묻길래 확인해줬는데 왠시비?
0
0
겸손한 동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겸손한 동부
그게 시비지 ㅋㅋㅋ 취업 올킬당하고 세상에 한 맺혔수?
0
0
기쁜 털중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털중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쁜 털중나리
넌 취업했냐
멀쩡한 내용에 난독이냐고 묻길래 대답해준건데
멀쩡한 내용에 난독이냐고 묻길래 대답해준건데
0
0
겸손한 동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목과 내용이 먼가 다른느낌
0
0
자상한 물아카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물아카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기 교과과정에 따라갑니다
입학당시 교과과정에 전선이면 지금 들어도 전선으로 됩니다
입학당시 교과과정에 전선이면 지금 들어도 전선으로 됩니다
0
0
난쟁이 게발선인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게발선인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