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법특강 기초없이 들을 수 있을까요
글쓴이
- 2014.02.04. 21:42
- 1232
법학과 일선인데 민법총론은 1.2학년 전공기초고 3학년전공으로 민법특강이 있던데 그거 민법에 대한 기본없이 들을 수 있을까요... 특강이라는 말이 신경쓰이네요ㅠ 진짜 특강처럼 어려운걸까요 교수계획표도 아직 안올라와서요ㅠ
권한이 없습니다.
케이스스터디 문풀수업임
0
0
어설픈 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법대생인데 걍 포기 민법잘몰라서 ㅜ
근데 얘들은 꿀수업이라고..
근데
일학년꺼들으셈
근데 얘들은 꿀수업이라고..
근데
일학년꺼들으셈
0
0
힘쎈 서양민들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서양민들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강 개인적으로 비추입니다. 민법은 양도많고 어려워요
0
0
신선한 이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이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