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공학개론 수업 어떤식이에요??
글쓴이
- 2014.02.04. 22:15
- 771
등록만하고 군대갔다와서 이제 첫학기 인데
무슨 수업이에요???
무슨 수업이에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태연한 헬리오트로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헬리오트로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계공학이란 무엇인가, 어떤 과목들이 있으며 무엇을 배우는가
기계공학도로써의 교양함양을 위한 레고조립,제품분해하고 영상, 보고서 등등
시험은 교재에서
기계공학도로써의 교양함양을 위한 레고조립,제품분해하고 영상, 보고서 등등
시험은 교재에서
0
0
교활한 노랑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노랑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큰 강의실에서 아마 4개분반이 같이 듣죠? 수업은 기계공학에 대한것, 기계공학도의 진로, 냉장고, 원자로 구조, 자동차 등등 맛보기요. 레고로 뭘 만들고 그것에 대한 설명서 조별로 만들기, 기계공학출신 선배 인터뷰 영상 발표, 자동차 엔진 분해조립 실습했습니다.
0
0
슬픈 미국미역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미국미역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중간에 조별로 제품 분해하고 설명하는 발표있는데 그게 아마 중간고사 대체였던 걸로 기억하는데.. 어렵진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