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 갈려면 돈내야해요?? 글쓴이 2014.02.04. 22:17 1117 2 새내기는 아닌데 과에 아는사람이 없어서 OT를 가야할꺼 같은데 돈들어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답답한 굴피나무 14.02.04. 22:33 뒷풀이비 5천~1만정도 낼 듯요 0 0 답답한 굴피나무 댓글 내용 복사 뒷풀이비 5천~1만정도 낼 듯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답답한 굴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꼴찌 박태기나무 14.02.04. 22:56 그냥 친구들이랑 놀때 쓰는것만큼 씀 0 0 꼴찌 박태기나무 댓글 내용 복사 그냥 친구들이랑 놀때 쓰는것만큼 씀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꼴찌 박태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