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예정정보 ... 저 심각한가요 ? 우째용 ㅠㅠ

글쓴이
  • 2014.02.04. 22:22
  • 3874

저 .. 저말이죠

심각한가요 ?

참고로 유학 1년 갔다오고 교환학생 한학기 갔다왔습니당

그래서 10학번인데 올해 4학년 1학기 올라갑니다 ...


심각해요 저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번에 수강신청 재수강 2개 ... (전공필수 D- , 전공하는 학과 교양 과목 D+ )


... 실컴1 수강신청 실패 ..



졸업이수학점 132.00

성적 99.00

나머지 24


자세한건 아래 이미지 다운로드 해주셈여 ...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3
깔끔한 호박 14.02.04. 22:23
공대면이해하는데 이수학점보니까아니네여
0 0
글쓴이 글쓴이 14.02.04. 22:24
깔끔한 호박
그 ... 그런가요 ? ㅠㅠ
0 0
깔끔한 호박 14.02.04. 22:28
글쓴이
근데24면한학기하고계절하고조기졸업도가능해요
0 0
안일한 잔대 14.02.04. 22:31
깔끔한 호박

이미지파일 제대로 안보신듯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2.04. 23:08
깔끔한 호박
답변 감사드립니당 :-) 참고하겠습니다
0 0
절묘한 독일가문비 14.02.04. 22:40
풀강하세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2.04. 23:01
절묘한 독일가문비
ㅠㅠ 4학년 2학기 땐 취업준비로도 바쁠텐데 우쨔죠 ?
열심히할걸그랬나봐요 진작에
0 0
빠른 철쭉 14.02.04. 22:48
어떤의미로 심각하다고 말씀하신거에요?
수강신청실패해서?
0 0
글쓴이 글쓴이 14.02.04. 23:00
빠른 철쭉
아니요 ... 제가 이제 4학년 올라가는거치고 이수해야할 학점이 ㅠㅠ 많아서요 ...
제 주변 친구들 보면 ... 거의다 4학년이면 아주 여유 있거든요
특히 4학년 2학기 땐 강의 1 ~ 2개만 듣고 나머지는 취업 준비로 ...
0 0
빠른 철쭉 14.02.04. 23:16
글쓴이
저도 그래요.. 그래서 이번학기 몇학점들으시는거에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2.04. 23:23
빠른 철쭉
전공필수 재수강 (D-) , 교양선택 재수강 (D+)
+ 전공필수 + 전선 + 전선 + 교양선택(스페인어) -> 총 18학점 듣습니다 :-)

그리고 실컴1 수강신청 실패했스므니당 ...
0 0
빠른 철쭉 14.02.04. 23:26
글쓴이
저랑 비슷하시네요 전 수강신청 다 성공해서 컴퓨터포함 19학점이요..
어쩌겠어요 이미 벌어진 일.. 마음이 부담스러우신 거 같은데 계절 ㄱㄱ
0 0
글쓴이 글쓴이 14.02.04. 23:35
빠른 철쭉
그렇죠 ... 계절 땐 꼭 성공해야졍
이번학기 학점 대박나세뇽 *3*
0 0
흔한 참오동 14.02.04. 22:54
과사에 전공학과에서 개설한 교양들어도 인정되는건지 문의해보세요(외국어말고)
0 0
글쓴이 글쓴이 14.02.04. 23:03
흔한 참오동
네 인정됩니다 :)
일반으로
0 0
우아한 일본목련 14.02.04. 22:55
심각하다 하면 어쩔거에요?
안심각하다 하면?
0 0
글쓴이 글쓴이 14.02.04. 23:02
우아한 일본목련
저렇게 이수해야할 학점이 많은게 보통인가요 ? ㅠㅠ
저같은 분들 많나 궁금했어용 ...
0 0
근엄한 사과나무 14.02.04. 23:03
저는 33학점 남음요. 이번에 6과목 듣고 2학기 5과목 들을 생각임
0 0
글쓴이 글쓴이 14.02.04. 23:05
근엄한 사과나무
4학년 올라가는거에요 ?
우리 뽜이튕해용 ...
ㅠㅠ 전 계절도 해야할까바요 흉 ...
0 0
근엄한 사과나무 14.02.04. 23:06
글쓴이
물론 적게 듣는 친구들도 있던데, 뭐 저는 별로 부담감이 없네요. 계절 들어서 2학기때는 널널하게 들을까 생각은 하고는 잇습니다.
0 0
아픈 산국 14.02.04. 23:22
4학년 2학기때도 18학점 풀로 듣고 취직 하던데 하는 애들은 -_-;; 단지 제가 알기론 잠 줄이고 열심히 했던 걸로 기억합니다 걔가..
0 0
글쓴이 글쓴이 14.02.04. 23:34
아픈 산국
그런가요 ? 열심히 하겠습니당 ...
제가 너무 현실에 안주하고 포기했나봐용
ㅠㅠ 반성하게됩니다 ...
0 0
허약한 단풍취 14.02.05. 01:22
4학년인데 49학점 남았...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