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선택듣고싶은거들으면안되나요 글쓴이 2014.02.05. 00:04 1029 1 일반선택을 나중에 제가 복수전공이나 부전공할 과의 일선듣는게 좋나요??어떤도움이되죠?? 다른 과도 들어보고싶은데 ..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따듯한 거제수나무 14.02.05. 00:27 듣는것도 괜찮습니다다만 나중에도 계속 많은 학점을 들어야하고 몇학년까지 할지는.. 0 0 따듯한 거제수나무 댓글 내용 복사 듣는것도 괜찮습니다다만 나중에도 계속 많은 학점을 들어야하고 몇학년까지 할지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따듯한 거제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다만 나중에도 계속 많은 학점을 들어야하고 몇학년까지 할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