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개설은 된거같은데 수강신청가능인원이 0인건 뭔가요?? 글쓴이 2014.02.05. 00:20 974 1 폐강되는강좌인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거대한 이삭여뀌 14.02.05. 01:28 새내기를위한 0 0 거대한 이삭여뀌 댓글 내용 복사 새내기를위한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거대한 이삭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