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화전공하면 일반선택 안해도 되나요?
글쓴이
- 2014.02.05. 01:40
- 1438
13학번인데 너무 어려워서 물어요ㅜㅜ
심화전공하면 전공필수나 전공선택이 일반선택으로
넘어가는 거 맞나요?ㅜㅜ
도와주세요 언니 오빠들ㅜㅜㅜ
심화전공하면 전공필수나 전공선택이 일반선택으로
넘어가는 거 맞나요?ㅜㅜ
도와주세요 언니 오빠들ㅜ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0
0
다부진 큰물칭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큰물칭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부진 큰물칭개나물
전공선택을 초과해서 들으면 일반 선택으로 넘어간다는 뜻인 거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렇쵸!!
0
0
다부진 큰물칭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큰물칭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부진 큰물칭개나물
네!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반선택도 들어야해요
전공필수는 무조건 듣는거고 선택은 걍 듣고싶음 듣는거
근데 전공을 기준학점보다 더 들으면 일반선택으로 적용됨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