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전공할경우 들어야할 학점..
글쓴이
- 2014.02.05. 02:02
- 1070
2009년 교육과정의 경우,
부전공 1개 신청하면 부전공학점 21점+ 일선6점
전선 21학점+심화전공24점 들어야하는거 맞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2009년 교육과정의 경우,
부전공 1개 신청하면 부전공학점 21점+ 일선6점
전선 21학점+심화전공24점 들어야하는거 맞나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