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학과사무실들 바쁜가요?
글쓴이
- 2014.02.05. 02:45
- 1808
교과구분정정 신청하러가려고 하는데
뺨 맞을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안때려요ㅋ
0
0
화려한 노랑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노랑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쁘긴 한데 안 때려요.
0
0
황홀한 노각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노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뺨에 풀 바르고 가세요
0
0
거대한 양배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양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청아한 뚝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뚝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부분 과사 찾아오는 학생들이 인사도 제대로 할 줄 모르고, 자기 의사표현도 제대로 못하는 학생들이 많습니다. 그래놓고 돌아서서 키보드로 과사가 싸가지 없네 어쩌고 하는데, 그런경우 거의 없습니다 당연히 해야하는 업무인걸요 ~ 웃는 얼굴에 침 못 뱉습니다
0
3
큰 상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상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큰 상추
대부분이그래요..?? 그렇구나.
0
0
센스있는 라일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라일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큰 상추
과사가 친절하다는 말은 맞는데
찾아오는 사람들이 인사도 못하고 의사표현도 못한다는건 뭔개소리?? 학교4년다니면서 과사한번 안가는 사람있나? 부산대생 전부다 의사표현도 못하는 사람인가?
찾아오는 사람들이 인사도 못하고 의사표현도 못한다는건 뭔개소리?? 학교4년다니면서 과사한번 안가는 사람있나? 부산대생 전부다 의사표현도 못하는 사람인가?
0
0
꾸준한 비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비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큰 상추
ㅋㅋ 당신은 얼마나 논리정연하게 말을 잘하나 궁금하네요
0
0
발냄새나는 비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비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장난삼아 투덜투덜은 하시지만 다해주십니다 ㅎㅎ
0
0
흐뭇한 겨우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겨우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