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관계..
글쓴이
- 2014.02.05. 04:12
- 2027
요즘들어 인간관계에 회의감을 많이 느낍니다.
참 친하다 생각했던 친구가 있는데 막 챙겨주고 신경써주고 해도 돌아오는건 진심으로 대하는 관계가 아닌 계산적이고 필요에만 찾는 그런 관계같은 느낌을 지울 수가 없네요. 무언가를 바라는건 아닌데 항상 상처만 받습니다.
내가 잘되면 된다고 주위에서 그러는데 ..
그냥 대학생활 그 친구 무시하고 지내야하는걸까요
올해 3학년인데 신경쓰지말고 진짜 제사람이다싶은 사람만 챙기고 제 공부나 하면서 지내야 할까요?
모진 조언이라도 달게 받을테니 답변부탁드려요~!
참 친하다 생각했던 친구가 있는데 막 챙겨주고 신경써주고 해도 돌아오는건 진심으로 대하는 관계가 아닌 계산적이고 필요에만 찾는 그런 관계같은 느낌을 지울 수가 없네요. 무언가를 바라는건 아닌데 항상 상처만 받습니다.
내가 잘되면 된다고 주위에서 그러는데 ..
그냥 대학생활 그 친구 무시하고 지내야하는걸까요
올해 3학년인데 신경쓰지말고 진짜 제사람이다싶은 사람만 챙기고 제 공부나 하면서 지내야 할까요?
모진 조언이라도 달게 받을테니 답변부탁드려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부자 청미래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청미래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자 청미래덩굴
근데 계산적이면 관계로 상대가 나를 대하면 너무 화나서 문제네요 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예 신경안쓰고 마이페이스가 가장 좋지만
그게 안된다면
그쪽에서 대하는만큼 나도 딱 그 정도만
그게 안된다면
그쪽에서 대하는만큼 나도 딱 그 정도만
0
0
부자 청미래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청미래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자 청미래덩굴
감사합니다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 얕은 인연이라도 나중에 쓸데 많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보단 부산대 좁아서
생각보단 부산대 좁아서
0
0
예쁜 맑은대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맑은대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쁜 맑은대쑥
그런거겠죠 ㅠ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걍 빨리 취업을하던 시험합격하든 어느정도 여유가질만한 자리가 되면 되요
0
0
세련된 오동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오동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세련된 오동나무
결국 잘되면 되는건가용 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
0
0
세련된 오동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오동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귀엽네요
0
0
사랑스러운 둥근바위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둥근바위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랑스러운 둥근바위솔
ㅠㅠㅠㅠㅠㅠ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계산적인 관계야 나만 잘나가면 언제든지 이어질 관계니
정말 친한 몇 빼고는 얕은 인연을 많이 만드는게 좋을 듯 나중가면 물꼬트기부터가 어려워 집디다.
대학만큼 잡다한분야로 인맥 넓히기 좋은곳도 드문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