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 폐강기준 글쓴이 2014.02.05. 08:25 1375 2 강의 폐강 기준이 어떻게 되는건가요?? 신청해놓은 수업이 정원 30에 10명 밖에 신청 안해서 불안불안하네요 ㅠ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귀여운 황기 14.02.05. 08:27 학지템가면 다 나옵니다. 0 0 귀여운 황기 댓글 내용 복사 학지템가면 다 나옵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귀여운 황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바보 개구리자리 14.02.05. 19:41 저희과 4명 수강신청햇는데도 하던데요 ㅋㅋ 교수가 정교수면 폐강안됨ㅋㅋ 0 0 바보 개구리자리 댓글 내용 복사 저희과 4명 수강신청햇는데도 하던데요 ㅋㅋ 교수가 정교수면 폐강안됨ㅋㅋ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바보 개구리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