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전기학위수여식=학사졸업식??
글쓴이
- 2014.02.05. 09:05
- 5098
올해 졸업인데요!! 졸업식이 언젠지는 과사에 전화해서 알아야하나요?? ㅜㅜ 학사일정에 나와있는 전기학위수여식 그개 졸업식인가요?? 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0
0
건방진 참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참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건방진 참나리
저기서 전기는 전기후기 즉 정기2월때와 일명 코스모스를 구분하는 용어에요 ~ㅎㅎ
0
0
겸연쩍은 담쟁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담쟁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기 학위 수여식에는 학사 석사 박사 모두 학위 수여합니다
0
0
눈부신 작두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작두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러면 전기학위수여식이졸업식이란거죠...? 몇시까지어디로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과사에서 안내해줄텐데 연락안왔나요? 연락해보세요 다 안내해줌 과별로 진행하는 졸업식이 저희과는 따로 있던데요
0
0
겸연쩍은 담쟁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담쟁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전기공학과 학생들 대상으로
졸업식과 동시에 학사학위 수여해주는거구요~
저는 이번에 경영학사 수여식참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