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성적이랑 소득분위로 국가근로가 될까요?
- 2014.02.05. 10:20
- 2520
정확히 말해서 소득분위는 잘 모릅니다..
다만 부모님이 이혼하셨고 아버지는 직업은 목수이고요 차는 있습니다.
흔히 말해 노가다인데 어릴 때부터 하시고 작업반장 역할을 하셔서 돈은 좀 더 받으시는 편입니다. (일당 15~20만원)
그리고 제 성적은 4.43이고요
근로기관은 공과대학으로 신청하려하는데 어떨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푸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궁금해서 여쭤봤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푸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희망근로기관을 학과사무실 하고싶은데 한국장학재단에는 공과대학 카테고리로 있는데
차후 공과대학 이하의 근로기관으로 선택가능한 것인가요? 아니면 그 안에서 뺑뺑이 인가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푸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매발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소리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근로되면 단대 사무실에서 전화옵니다.
저같은 경우는 어디할지 물어보더라고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소리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소득분위를 확인하고 대출실행만 안하면 됩니다. - 장학재단왈
소득 1~3분위 까지는 1순위
그뒤로 2순위 3순위가 있습니다만, 근로는 못합니다. - 학생과왈
요새 경쟁률이 하도 높아서 1순위가 아니면 근로를 하지 못합니다.
1~3분위는 1순위로써 같아지고
그다음부터는 성적으로 컷합니다.
3.7정도가 커트라인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아프리카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감사합니다~ 경쟁률이 그 정도로 쎄군요.. 일단 신청이라도 해봐야겠네요 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윤판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