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내 스마트폰 와이파이 접속 방법
글쓴이
- 2014.02.05. 11:43
- 1507
교내 스마트폰 와이파이 접속 방법 질문입니다
PNU wran 접속하면 로그인 하라고 나오는데
도무지 어디서 인증하는지 알수가 없네요
제발 방법좀 갈켜주세요~~♥
PNU wran 접속하면 로그인 하라고 나오는데
도무지 어디서 인증하는지 알수가 없네요
제발 방법좀 갈켜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그냥 학번이랑 비번입력하면되요 학생지원시스템이랑 똑같은거요!!
0
0
신선한 돌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돌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선한 돌피
그 학번이랑 비번을 어디서 입력하는건지 모르겠어용 오빵 갈겨줘용~♥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리
0
0
착잡한 참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참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증방식을 peap 어쩌고로 바꾸면 아이디랑 암호 입력창이 뜹니다. 아이디에는 학번, 암호에는 비밀번호
0
0
수줍은 궁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궁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