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사회교육과 조교님 너무하시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
글쓴이
- 2014.02.05. 12:07
- 2212
어제 듣고싶은 과목 일선 한자리만 열어달라고 사정사정을했는데
안된다고하시더니 오늘보니까 다섯자리나 더 열어놓으셨네요
이러실거면 어제 전화했을때 한자리만 열어주시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조교님.....
권한이 없습니다.
자기 과 학생들 넣으려고 그런게 아닐...까요...?
0
0
꾸준한 떡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떡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꾸준한 떡쑥
일선이라잖아요
0
0
머리좋은 대팻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대팻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고하세요 직권남용입니다
0
0
일등 모시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등 모시풀
네다탈
0
0
상냥한 등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등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냥한 등대풀
.
0
0
일등 모시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사과 전화받으시는 여자분이 조교님인가?
되게 친절하고 좋던데... ㅎㅎ;
되게 친절하고 좋던데... ㅎㅎ;
0
0
눈부신 대왕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대왕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경우는.. 어쩔수없지 않을까요 님이 전화했을땐안됐는데 회의 거쳐서 바뀐거일수도있고 조교가 맘대로 늘릴수있는건 아니니ㅜ 억울하신건 이해가가네요ㅎㅎㅎ
0
0
청렴한 땅비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땅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