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법을 듣고싶은데 글쓴이 2014.02.05. 13:08 1097 1 회계는 회계원리밖에 안들었거든요.. 이거 들었다간 학점영양분밖에 안될까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흐뭇한 돌가시나무 14.02.05. 13:35 저 세법 아무것도 모르고 들었는데 저번학기에 A+받았습니다 0 0 흐뭇한 돌가시나무 댓글 내용 복사 저 세법 아무것도 모르고 들었는데 저번학기에 A+받았습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흐뭇한 돌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