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이대로 졸업하면 3.4와 3.5는 진짜 개천지차이임?
글쓴이
- 2014.02.05. 13:58
- 3086
이건 때려죽어도 극복불가능한가요?
3.5올릴순있긴한데 재수강으로다채워야됨
3.5올릴순있긴한데 재수강으로다채워야됨
권한이 없습니다.
걍 둘다 서류분쇄
0
0
부지런한 벌노랑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벌노랑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새 학점 그다지 잘안보는 추세인데 무슨소린지 ㅡㅡ;
0
0
정중한 환삼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환삼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5는 최저 마지노선
0
0
힘좋은 벚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벚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문과면 더함
0
0
힘좋은 벚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벚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문과면 3.5가 진짜 더럽게 목숨만큼 중요합니다
단 다른 스펙이 화려하다면 상관없죠
단 다른 스펙이 화려하다면 상관없죠
0
0
난폭한 인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인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원기준이 3.5에서 갈릴수도
0
0
난폭한 붉은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붉은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