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적외국어학원 writing 이나 listening 수업 들어보신분 계신가요?
글쓴이
- 2014.02.05. 14:07
- 3743
여러 강의가 있던데..
이 학원은 나름의 룰도 있는거같고
그 규칙에 맞게 수업을 나가는거같아서
강의마다 미리 어떤방식으로 수업하는지 좀 알고싶어서요!
혹시 다니셨던 분들 있으면 답변 부탁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번달 처음 듣는건데 , 학원사람들 정말 미친놈소리들을정도로 열심히해서 나름 자극이 많이됩니다.
수업의 특징이라면 대본없이 듣는연습을 많이해요 , 실제로 대본도 안주고 그냥 듣습니다
필기이런거 안하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