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학과 일선 글쓴이 2014.02.05. 15:11 1096 1 2차수강신청 때 일선 더 늘려주는 경우 있나요? 아니면 개강하고 정정 때 가면 일선 넣어주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똥마려운 먼나무 14.02.06. 03:31 부복전인원도 잘안열어주는데 일선은 불가능하다고 보시면됩니다 0 0 똥마려운 먼나무 댓글 내용 복사 부복전인원도 잘안열어주는데 일선은 불가능하다고 보시면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똥마려운 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