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동법1(김성권) 수업 괜찮을까요??
글쓴이
- 2014.02.05. 16:15
- 2161
저는 우선 타과생이구요, 경영전공이라 법대랑은 전혀 무관합니다ㅠㅠㅠ
저번학기에 헌법2를 수강했고, 수업도 만족하고 성적도 잘받았는데
이번에 노동법1, 김성권 교수님 걸 들어보려 하는데
강의평이 하나도 없네요ㅠㅠㅠ
이수업 괜찮을까요?? 노동법 자체는 좀 무난무난한 난이도일까요?
꼭 노동법이 아니라도 이 교수님 자체가 잘가르치고 성적 잘주시는 지 그런게 궁금해요ㅠㅠㅠ
저번에 헌법은 김종보 교수님꺼 들었는데, 막판에 엄청 달리셨거든요 진도르류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해박한 야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야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박한 야광나무
진짜에요?? 아직 일선 7자리 남았던데.. 달려야 하나..
0
0
기발한 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박한 야광나무
오 정말요?? 감사합니다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이제 법대생 거의없고 법대생이라고
유리한과목도아님
진짜 재밌음 수업부담없고
유리한과목도아님
진짜 재밌음 수업부담없고
0
0
해박한 야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야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업부담노
진도부담노
교수님 재밌으심
점수 에이뿔
공부량 최하
살아가면서 도움되는지식 ㅅ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