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리관 키 잃어버렸는데 현금 배상하고 벌점 받는거에요?
글쓴이
- 2014.02.05. 16:37
- 1446
이제 기숙사는 안올거같아서 벌점은 상관없는데 배상은 얼마나 해야할지
sigh.................
권한이 없습니다.
기숙사 키 만원일껄요? 아주 오래전에 저도 잃어버렸는데 만원 준 기억 납니다.
0
0
질긴 한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한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질긴 한련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하
감사해요ㅠㅠ
감사해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벌점은 안받을거에요!
0
0
깨끗한 매발톱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매발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만원 입금하면 됩니다
0
0
적절한 만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만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