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문과 영국희곡 들어보신분!!헬프
글쓴이
- 2014.02.05. 17:18
- 682
발표가 성적에 포함되있는데 난이도가 어떤지 알려주세요ㅠㅠ개인발표에요? 조별이에요?
전공과목인데 혼자 발표하면 타타탙ㄹ탈 털릴것같아서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표가 성적에 포함되있는데 난이도가 어떤지 알려주세요ㅠㅠ개인발표에요? 조별이에요?
전공과목인데 혼자 발표하면 타타탙ㄹ탈 털릴것같아서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