격투기주짓수 배우고 싶은데 귀쓸릴까봐 걱정되네요
글쓴이
- 2014.02.05. 17:32
- 2317
귀쓸려서 만두귀되는건 아닌지 걱정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유도든 레슬링이든 주짓수든 선수부 수준으로 안하면 만두귀 안돼요.ㅋㅋ
0
0
싸늘한 쥐오줌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쥐오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멋있음
0
0
발랄한 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존나 화상입은거 같더만
0
0
나약한 유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유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만두귀되면 시비 안걸릴듯 ..ㅎㅎ
0
0
세련된 가는잎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가는잎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주짓수 저도 조금 수련하면서 보는동안 만두뒤 되는사람 몇분 보긴했습니다 선수부 수준으로 안하고 그냥 일반인 취미 수준으로 하시던 분들도 귀가 붓거나 좀 일그러지긴 하던데요 근데 빡세게 하신붅들 중이서도 괜찮으신분들도 잇어서 케바케 인듯합니다 만두귀가 걱정되신다면 아마츄어레슬링에 사용되는 이어가드가 있습니다 착용하시고 하시면 귀가 변형되진 않을거에요
0
0
점잖은 개곽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개곽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