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과 캐서린교수님 수업 글쓴이 2014.02.05. 18:43 773 1 개강후 일선으로 추가인원 배정받으려고하는데 가능한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질긴 흰여로 14.02.06. 00:16 혹시 회화 수업말씀하시면 이제안열어준다고 해놓고 계속 일선 사람수 늘더라고요 ㅋ 0 0 질긴 흰여로 댓글 내용 복사 혹시 회화 수업말씀하시면 이제안열어준다고 해놓고 계속 일선 사람수 늘더라고요 ㅋ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질긴 흰여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