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토링..학점,,,
글쓴이
- 2014.02.05. 19:07
- 1253
학점 3.0정도면 멘토링가능할까요???
지금 타지역이라
신청하려면 부산가야되는데..ㅠㅠ
학점이 3.0이라 갈지말지 고민되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학점 3.0정도면 멘토링가능할까요???
지금 타지역이라
신청하려면 부산가야되는데..ㅠㅠ
학점이 3.0이라 갈지말지 고민되네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