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신청 1차 2차 왜 나누는거에요??
글쓴이
- 2014.02.05. 19:11
- 2072
2차때 수강 인원늘려주는 경우도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네
0
0
꾸준한 머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리과 같은경우에는 자기과생들 좀 보호해주려구요
하도 부전공 복전 떔에 정작 자기과수업 못듣는 학생이 넘처나서요
하도 부전공 복전 떔에 정작 자기과수업 못듣는 학생이 넘처나서요
0
0
점잖은 주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주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점잖은 주목
부전/복전이랑 주전공 모집인원은 각각 따로 배정되어 있는 거 아닌가요?
0
0
초연한 연잎꿩의다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연잎꿩의다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연한 연잎꿩의다리
한학년에 백명이넘는데
수업에 주전공 복부전 일선 다 따로배정햇을때
한수업에 서른명정도밖에할당안되고 분반도 하나거나 많아야 두개니
자과생들은 신청하기 되게힘들엇죠
1차 2차 나누고나서는 널널하게 신청가능해져서 자과생들은 되게반기는 분위기구요
수업에 주전공 복부전 일선 다 따로배정햇을때
한수업에 서른명정도밖에할당안되고 분반도 하나거나 많아야 두개니
자과생들은 신청하기 되게힘들엇죠
1차 2차 나누고나서는 널널하게 신청가능해져서 자과생들은 되게반기는 분위기구요
0
0
점잖은 주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주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부 많은수의 학과, 학부에서는 2학년 과목을 3,4학년도 재수강을 많이 하므로 1차 기간에서는 원래 자신의 학년에 해당되는 과목을 수강신청. 2차기간에서는 학년제한이 풀립니다.
0
0
초연한 도꼬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도꼬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