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맥행시반에서 공부하시는분들~~ 글쓴이 2014.02.05. 20:12 1065 2 모집할때 면접을 보던데..어떤식으로 하샸나요? 단순히 언제부터 공부했냐 무얼 목표로 하냐 이런식으로 했나요 아니면 시사나 토론 이런식으로 하나요? 덜덜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유별난 눈괴불주머니 14.02.05. 23:29 전자 식으로 봐요 ㅋㅋ 부담가지실 필요 없어요 ^^ 0 0 유별난 눈괴불주머니 댓글 내용 복사 전자 식으로 봐요 ㅋㅋ 부담가지실 필요 없어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유별난 눈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글쓴이 글쓴이 14.02.05. 23:52 유별난 눈괴불주머니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댓글 내용 복사 감사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