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안드시는 분들 사람 만날때 어떡하세요?
- 2014.02.05. 20:47
- 2686
술을 못마시는건 아니고 주량도 꽤 되는데..
운동을 하고 있기도 하고 술 특히 소주를 정말 싫어해서 웬만하면 안마시는데요..
친구들끼리 있을때야 뭐 그냥 안마시면 되는데
새로운사람을 만나는 자리라든지
선배들이랑 같이 있는 자리는
술을 안마시기가 좀 그렇네요 ㅠㅠㅠ
"아 제가 술을 안해서.."라고 하면 분위기 깨지는거 저도 잘 알고...
그렇다고 건배하고 입만 살짝 대고 잔 놓으면 그것도 그것대로 좀 그렇고 ㅋㅋㅋ
아예 술자리를 안가자니 인간관계가 너무 좁아지는것같고 해서 고민이큽니다.ㅜㅜ
유재석씨처럼 술도 안하면서 넓은 인간관계를 갖는 방법은 없나요..
성공해야하나..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숙은처녀치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보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술먹는사람과 만날때가 고민이어서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나도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리 과 애들중에 그런애들 몇명 있는데 술못마시는거 아니까 그러는거 봤는데도 그냥 다들 언급안하고 넘어가여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홍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가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술안먹어도 돈 n분의 1하면 뭐라 안하는데
오히려 더 좋아하는데 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야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창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진짜웃겼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나스터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러면 나중에 괜찮은 사람은 계속 부를거고 아닌 사람은 안부를거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도깨비바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만날 필요도 굳이 없을것같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집안 내력이라고...
대신에 술 마시는 거 걸리면 아시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나스터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뭐 친구들과 친분이 술집에서만 쌓이나요
커피를 한잔해도 좋고 밥을 같이먹어도 좋죠
술자리 안나온다고 멀어질 인맥이라면 버리셔도 좋을듯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복숭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술 좋아하면 술마시는 사람들과 어울리게 되구요.
술 못마시면 자연스레 술 못마시는 사람들과 어울리게 됩니다.
봉사하고 살면, 어느샌가 인생이 주위에 봉사하는 사람들로 가득 차구요.
주식좋아하고 돈,재테크 좋아하면 어느샌가 주위에 돈에 관련된 사람들로 가득 찹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만첩빈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사마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