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근로 진짜로 하루 일한시간 입력할때 30분 단위는 입력 못하나요...??
글쓴이
- 2014.02.05. 20:49
- 2747
무조건 시간단위로 입력해야된다길래ㅠㅠㅠ
하루 2시간 30분씩 4번하면 10시간 하면 될줄 알았는데
무조건 시간단위로 끊어야된다고 하더라구요ㅠㅠ
제가 근로를 한번도 안해봐서 궁금한데
해보신분 답변주시면 감사해용
권한이 없습니다.
3.3.3.1씩 올리고 실제론 다르게 하면 되잖아요. 담당하는 분과 문의하세요. 저는 학기중에 근무를 못해서 월급은 받고 방학때 근무한 적도 있습니다. 사정 따라서 가는거죠...
0
0
무례한 속털개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속털개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맞습니다. 시간단위로 끊어야합니다.
0
0
고상한 개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개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온라인출근부 한번작성해보면 바로 이해하실껍니다.
0
0
고상한 개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개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간단위로 끊어야 됩니다.
0
0
우수한 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못채우면 방학때채우고 그러시던데요!!
0
0
유쾌한 어저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어저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간단위로 끊어서하는데, 대부분 편의 봐주세요. 3,3,3,1정도로 끊고 하셔두되구요 저같은경우는 평일에 매일 입력하기귀찮아서 수없없는날 몰아서 8시간씩 입력했던 기억이있어요
0
0
천재 소리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소리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