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자동화산업기사
글쓴이
- 2014.02.05. 21:59
- 1207
사무자동화산업기사 할만한가요?ㅜㅜ
컴터지식0인데.... ㅎㅎㅎ
혹시 따신분있으면 노하우나 팁좀ㅠㅠㅜ부탁드립니다
컴터지식0인데.... ㅎㅎㅎ
혹시 따신분있으면 노하우나 팁좀ㅠㅠㅜ부탁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0
0
꼴찌 갈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갈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꼴찌 갈매나무
아 감사합니다ㅠㅠ감사합니다 첫날치는게 제일쉽군요
저도 인터넷강의 등록해서해볼려구요ㅠㅠㅎㅎ
근데 1차에필기치고 2차에 실기만치고할수도있나요?
일단 기출은 많이풀어보면 할만한가보군요
감사합니다
저도 인터넷강의 등록해서해볼려구요ㅠㅠㅎㅎ
근데 1차에필기치고 2차에 실기만치고할수도있나요?
일단 기출은 많이풀어보면 할만한가보군요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 가능해요ㅎㅎ 저도 필기치고나서 그다음해에 실기쳤어요
0
0
꼴찌 갈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갈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필기5일 실기5일해서땄습니다 필기는두목넷인강골라듯고 기출풀구요 실기는 이기적인인가?책사서걍무작정 계속따라했네요 시간은하루에 두세시간했어요 컴터지식없었구요~ 기출에서나오거나 기출에서답변경된식으로 나왔어요
인터넷에보니 필기는 10시간공부해서 하루만에붙었다는사람도있더라구요...ㅎㅎ
인터넷에보니 필기는 10시간공부해서 하루만에붙었다는사람도있더라구요...ㅎㅎ
0
0
무례한 개곽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개곽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례한 개곽향
오호.. 님이되게 똑똑하셨나봐요ㅠㅠ 바로잘붙으셨네용!! 저도 할수있겠죠? 정보증말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실기는 혼자 책보고 해봤는데 잘 모르겠더라구요 한번 떨어진 뒤 인강듣고 연습해서 붙었습니다
그리고 실기시험날짜 선택해서 치는데 맨앞에 치는게 쉬운문제가 나올 확률이 높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