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학과 공공정책학부
글쓴이
- 2014.02.05. 22:05
- 1654
두 학과중에 복전이나 부전을해보려고 생각중인데요
행정학과가 컷이꽤높을거같아서..
1. 두 학과 성적차이가 많이나나요??
2. 대략적인 성적컷이 어느정도인지 각각 알수있나요~?
3. 부전공도 성적이 많이좋아야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두 학과중에 복전이나 부전을해보려고 생각중인데요
행정학과가 컷이꽤높을거같아서..
1. 두 학과 성적차이가 많이나나요??
2. 대략적인 성적컷이 어느정도인지 각각 알수있나요~?
3. 부전공도 성적이 많이좋아야하나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복부전 성적에 큰 부담 안가지셔도될듯요.
머 2점대는 힘들지몰라도 3점대면 거진할걸요ㅋ
부전은 특히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