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시원 2월중순부터 알아보면 늦나요?
글쓴이
- 2014.02.05. 22:12
- 1519
그떄쯤 부산가서 하나씩 발품보려하거든요.
이미 거의 다차고 그럴까요..궁금해요 선배님들
권한이 없습니다.
어제 계약했는데 슬슬 차고 있더라구요. 신입생 긱사발표 전에 구하시길ㅎ
0
0
치밀한 수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수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시텔은 몰겟고 오늘 원룸 계약하고왔는데 사람 졸많음ㅋㅋ
0
0
유별난 층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층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좋은방 구하긴 힘들죠
0
0
신선한 꽃기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꽃기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월 중순부터는 찾기 힘듭니다 특히 좋은방은요
빨리 구하시는게 좋을듯하네요~!!
빨리 구하시는게 좋을듯하네요~!!
0
0
현명한 자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자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만약 원룸 구할거면 발품 파세요... 좋은집은 부동산에 등록잘 안해요
0
0
청렴한 자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자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늦습니다.. 딱 제가 입학할때 모습이네요. 숙사되겠지하고 손놓고있다가 2월중순에부랴부랴 고시원알아보는데 방이없어서 북문에서젤 안좋은방 구해들어갔어요. 따라온 엄마우시고,. 딸 이런방에 재워야된다고..ㅜ
0
0
화려한 뚝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뚝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