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도서관 개관하면 거기 사물함 있나요?
글쓴이
- 2014.02.06. 11:01
- 1371
있다면 언제 신청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신입생?
0
0
억울한 함박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함박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억울한 함박꽃나무
ㅇㅇ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귀엽
0
0
억울한 함박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함박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억울한 함박꽃나무
ㅡㅡ
답을하시던지
기분나쁘네요
답을하시던지
기분나쁘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당돌
0
0
억울한 함박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함박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억울한 함박꽃나무
히키코모리가 히키히키거리는 느낌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건방
0
0
억울한 함박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함박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억울한 함박꽃나무
신입생~ 여기 마이피누 처음 하시는 것 같은데 님이 원하는 답이 안 나온다고 기분 나쁘네 나 찍찍이 그어비는 건 좀 별로네요. 그리고 답 댓글 다시는 사람도 좀 재학생이면 재학생 답게 하소. 뭡니까 신입생한테. ㅄ도 아니고. ㅉㅉㅉㅉㅉㅉㅉ
사물함 신청 공지는 학교 자게나 공고 뜰꺼고 개강하고 난 뒤에 보통 했으니 그 때 신청하면 됩니다. 그 다음에는 공지에서 하란데로 하면 됩니다.
사물함 신청 공지는 학교 자게나 공고 뜰꺼고 개강하고 난 뒤에 보통 했으니 그 때 신청하면 됩니다. 그 다음에는 공지에서 하란데로 하면 됩니다.
0
0
처절한 댕댕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댕댕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절한 댕댕이덩굴
신입생아님요.
어쨌든 정보감사.
이미 검색해서 봤지만요.
어쨌든 정보감사.
이미 검색해서 봤지만요.
0
5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캬~
0
0
흐뭇한 양지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억울한 함박꽃나무
?
0
0
흐뭇한 양지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흐뭇한 양지꽃
글쓴이 병신?스멜이
0
0
나약한 나도송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나도송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게에 공지글 올라왔으니 보시죠
0
0
슬픈 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