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 대학생 임대주택 선정되셨던분 계신가요??
글쓴이
- 2014.02.06. 11:47
- 1293
전 소득기준 2순위인데...
예를들어 모집인원이 100명이다,
그런데 1순위가 150명이 지원하고 2순위가 200명이 지원했으면
1순위에서 150명 전부가 선발되는건가요??
이거 떨어지면 다음학기 답안보이는데 ㅠㅠ큰일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0
0
난쟁이 가지복수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가지복수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좋긴 좋죠. 저도 2년동안 혜택 보고 올해는 기숙사 들갑니다.
0
0
조용한 사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사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2순위였는데 한 4 5개월있다가 연락오드라구요ㅋㅋ 뭐 어쩌란건지ㅋㅋㅋ 이미원룸계약다했는데 그래서 뒤에사람한테 패스ㅋㅋ
0
0
쌀쌀한 램스이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램스이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쌀쌀한 램스이어
혹시 2순위에 가산점이 몇점이셨는지 알수있을까요ㅠ ㅠ??
0
0
과감한 곤달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곤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후보로 거의 빠지기는 하는데, 빠르면 2~3달 늦으면 반년 지나서 연락와서요 ^^...
2순위면 이것만 바라보시면 절대 안돼고 딴거 생각하시고 LH에 차선책이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