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섹수술 부작용 질문입니다 혹시 받으신분 읽어주세요
글쓴이
- 2014.02.06. 12:01
- 2799
라섹수술한지 8개월 정도 지났습니다
그런데 눈에 초점이 잘 맞지 않고
책을 읽어도 한눈에 들어오지 않네요
안과에서 시력검사하면 안경낄때랑 비슷하게 나오는데
왜이렇게 일상생활이 불편한지 모르겠습니다. 난시때문은 아닌것같은데
안구건조증도 쩔구요, 눈에 힘도 안들어가서 눈빛이 항상 흐려요
혹시 저랑 비슷한 증상 가진 분 계신가요? 혹시 극복하신 분 있으면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
영양제는 루테인 오메가 종합비타민 비타민c 빌베리 아이브라이트 아스타잔틴 먹어봤는데.... 효과가없어요 ㅠㅠ
그런데 눈에 초점이 잘 맞지 않고
책을 읽어도 한눈에 들어오지 않네요
안과에서 시력검사하면 안경낄때랑 비슷하게 나오는데
왜이렇게 일상생활이 불편한지 모르겠습니다. 난시때문은 아닌것같은데
안구건조증도 쩔구요, 눈에 힘도 안들어가서 눈빛이 항상 흐려요
혹시 저랑 비슷한 증상 가진 분 계신가요? 혹시 극복하신 분 있으면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
영양제는 루테인 오메가 종합비타민 비타민c 빌베리 아이브라이트 아스타잔틴 먹어봤는데.... 효과가없어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라섹한지 삼년됐습니다. 눈을 혹사 시키면 왼쪽눈만 흐릿하고 겹치게 보입니다. 안구건조증 증상은 평상시엔 없고 공부나 컴터 많이하면 생기더라구요. 좌 1.2 우 1.5입니다. 근데 글 적으신 걸로 봐선 정말 진짜 부작용이신거 같습니다. 병원에 가시는게 낫겠습니다 일반적으로 주위에 봐도 수술 괜찮게되면 부작용은 없습니다
0
0
거대한 숙은노루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숙은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대한 숙은노루오줌
ㅠㅠ 감사합니다 내일바로가봐야겠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헐ㅠ눈수술하려했는데...무섭네요ㅠㅠ
0
0
활달한 왕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왕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따지는 글 아니구요... 그냥 혹시 몰라서 여쭤보는 거에요.
수술하고 보통 라섹같은 경우는 2주까지는 그냥 쉴 수 밖에 없습니다만 그 이후에 어떻게 다시신건지?? 지금 2월인데 8개월 지났으니 작년 여름시작 무렵같은데 그 때 당시라면 자외선 많아지고 날도 더워질 시기입니다. 이 때 혹시 야외활동이라든지 자외선차단안경이나 선글라스 등등은 꼭 착용하셨는지요?? 제가 아는 사람은 야외활동 자주 하다가 수술 초반인데 부작용 비슷하게 뻑뻑한 눈에 안구건조증 증상을 호소한 사람이 있습니다. 또다른 사람은 반대로 라섹 수술 후 컴퓨터 등도 거의 하지 않고 짧게는 2개월에서 길게는 6개월~1년까지 눈에 피로한 활동을 하지 않을려고 하였습니다. 장시간 책 읽기나 장시간 컴퓨터 등도요. 저도 지금 3년 다되가지만 초반에 눈 관리 잘 했던 것 같습니다. 야외활동은 무조건 피했고 컴퓨터 등 여러가지 활동을 3~4개월 정도 참았습니다.
혹시 이렇게 관리하셨는데 증상이 나타난거라면 수술 부작용이 맞겠지만, 이렇게 관리하지 않으시고 수술 후에 일상생활에 임하셨다면 수술 부작용보다는 수술 후 관리를 잘못하셨던게 아닐까라는 생각도 있습니다.
수술하고 보통 라섹같은 경우는 2주까지는 그냥 쉴 수 밖에 없습니다만 그 이후에 어떻게 다시신건지?? 지금 2월인데 8개월 지났으니 작년 여름시작 무렵같은데 그 때 당시라면 자외선 많아지고 날도 더워질 시기입니다. 이 때 혹시 야외활동이라든지 자외선차단안경이나 선글라스 등등은 꼭 착용하셨는지요?? 제가 아는 사람은 야외활동 자주 하다가 수술 초반인데 부작용 비슷하게 뻑뻑한 눈에 안구건조증 증상을 호소한 사람이 있습니다. 또다른 사람은 반대로 라섹 수술 후 컴퓨터 등도 거의 하지 않고 짧게는 2개월에서 길게는 6개월~1년까지 눈에 피로한 활동을 하지 않을려고 하였습니다. 장시간 책 읽기나 장시간 컴퓨터 등도요. 저도 지금 3년 다되가지만 초반에 눈 관리 잘 했던 것 같습니다. 야외활동은 무조건 피했고 컴퓨터 등 여러가지 활동을 3~4개월 정도 참았습니다.
혹시 이렇게 관리하셨는데 증상이 나타난거라면 수술 부작용이 맞겠지만, 이렇게 관리하지 않으시고 수술 후에 일상생활에 임하셨다면 수술 부작용보다는 수술 후 관리를 잘못하셨던게 아닐까라는 생각도 있습니다.
0
0
못생긴 만첩해당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만첩해당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못생긴 만첩해당화
병원에서 하지 말라는 수칙은 다 지켰습니다.자외선 얘기는 병원에서 따로 얘기하지 않았지만 수술전 들은바가 있길래 집에서만 지냈고 밖에나와봤자 도서관 정도였구요. 병원에 말해도 눈상태는 양호하니 걱정말라고 하지만 제 눈은 안괜찮아서 문제에요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병원가보세요. 아니면 다른 병원 가보시는게.... 가보시고 난 다음에 수술 받은 병원가보시는게.
아시는 분 소개받아서 다른 병원 가서 확인해봤는데 이런 상태라고 하시더라 등등 해서 확실하게 눈 상태를 아시고 수술 받은 병원에 가보세요~~. 아시는 지인 통해서 병원 검사 받는게 제일 좋을 것 같아요....
아시는 분 소개받아서 다른 병원 가서 확인해봤는데 이런 상태라고 하시더라 등등 해서 확실하게 눈 상태를 아시고 수술 받은 병원에 가보세요~~. 아시는 지인 통해서 병원 검사 받는게 제일 좋을 것 같아요....
0
0
못생긴 만첩해당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만첩해당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못생긴 만첩해당화
조언 감사합니다 내일 병원 예약했는데 또 문제없다고하면 다른병원 가봐야겠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