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시텔 들어가야할까요 ?
글쓴이
- 2014.02.06. 12:01
- 1771
저는 이제 4학년 올라가고 사촌집에서 입학할 때부터 살았습니다 ( 사촌집에 애들이 4명 ... )
위치는 학교에서 집까지 버스 + 지하철로 대략 1시간 20분 ? 정도 소요됩니다
이제 취업 준비도해야하고 여러가지로 그동안 마음 뒤숭숭한것들이 있어서 ...
( 부부싸움 그리고 사촌 집에서 저희 아버지한테 700만원을 꿨는데 너무 못살아서 그냥 안받는걸로 해결봤습니다 ... )
그리고 애들이 많다보니 시끄럽고 제 방은 애들과 같이 씁니다
사촌집에서는 제가 이번에 나가는걸 안좋게 생각합니다 ...
그동안 계속 살아왔는데 이제 졸업 앞에두고 나가는건 ㅆㄱㅈ 없는거라면서 불만이 가득합니다
너무 혼란스러워서 글씁니다
제가 나쁜건가요 ? 어떻게해야할까요 ?
권한이 없습니다.
뭔 상관
0
0
끔찍한 창질경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창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졸업 앞두고 나가는게 왜 싸가지인가요; 제일 중요한 시기고 그쪽에서도 글쓴이님이 잘되는게 결론적으로 서로 좋은거 아닌가요
0
0
부자 고구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고구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끝까지 잡고있다가 취직하면 뭐 콩고물이라도 얻어먹으려는 심산인가 ㅋㅋ 웃기네 보통은 나가라고 눈치를 주게 마련인데
3
0
끔찍한 창질경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창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가는거랑 싸가지없는거랑 뭔상관 ㅋㅋ
0
0
치밀한 부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부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당하네요
왜 싸가지가 없는건지 이유를 적어주세요
왜 싸가지가 없는건지 이유를 적어주세요
0
0
찌질한 잣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찌질한 잣나무
가족이니까 ... 힘든거 있어도 극복하고 살아야하고
싫든 좋든 같이 이겨내야 그게 가족이래요 ...
그동안 힘든 집안 형편이지만 밥이나 빨래같은건 정말 잘해줬다고
잘 참던거 왜 이제 더 못참고 냉정하게 나가냐고 ...
싫든 좋든 같이 이겨내야 그게 가족이래요 ...
그동안 힘든 집안 형편이지만 밥이나 빨래같은건 정말 잘해줬다고
잘 참던거 왜 이제 더 못참고 냉정하게 나가냐고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가족이라면 이정도 이해는 해줘야 가족아닌가요?
라고 해봐요
라고 해봐요
0
0
찌질한 잣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가는게 좋다고봄 ㅇㅇ
0
0
키큰 디기탈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디기탈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키큰 디기탈리스
왜 내이름은 나쁜 디기탈리스 인건가...
0
0
키큰 디기탈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디기탈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