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사에서 택배상자
글쓴이
- 2014.02.06. 12:42
- 1812
짐 맡길수 있다고 해서 상자좀 구하려는데... 기숙사 내에서 파는 곳 없나요?
답변좀 부탁드려요
그리고 요즘 감기가 장난 아니네요...다들 몸조심하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편의점에서 박스버리는거 가져오시는게 빠를듯하네요
0
0
못생긴 흰괭이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흰괭이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못생긴 흰괭이눈
박스 파는 곳은 없는가보네요ㅠ버리는 장소가 있나요?ㅠ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마트 가면 튼튼한 거 팔아요.
0
0
살벌한 노랑어리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노랑어리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편의점밖에 박스뭉치 던져져잇는거 조립하세영
없음 못하구 박스구하는사람이많아안될듯
없음 못하구 박스구하는사람이많아안될듯
0
0
운좋은 튤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튤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방학중 퇴사시에는 직접 구하셔야되요~
0
0
멍청한 줄민둥뫼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줄민둥뫼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문창회관 우체국에서 샀어요ㅠ 은근히 비싸더라구욯
0
0
안일한 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일큰 6호 2400원
0
0
친근한 관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관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댓글 감사드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문창우체국제 젤 좋을듯요
0
0
병걸린 우산이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우산이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문창 우체국 박스 4호 두개랑 5호 삿는데 삼첨원 넘음
0
0
고상한 박주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박주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슨 박스가 비쌈 ㅠㅠ
0
0
운좋은 튤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튤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