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놔 경영학과 국제경영학 전필인데 ㅡㅡ
글쓴이
- 2014.02.06. 13:33
- 1318
인원 증원 안할껀지... 전화해도 어떻게 될지 모르겠다는 말 뿐이고~
이건 뭐 졸업하지 말라는것도 아니고 답답하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그러게요 전필인데 두개열리고 백명이뭐에요..
0
0
민망한 모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모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민망한 모란
근데 인원증원은 언제까지 되는건가요?
0
0
귀여운 개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개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귀여운 개비름
과사가알아요
0
0
민망한 모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모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 학년에 100명이 넘는데..
0
0
참혹한 수세미오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수세미오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