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경대 기계공학과vs한국기술교육대 기계공학과
글쓴이
- 2014.02.06. 14:05
- 4595
제 지인 중에 부경대 기계공학과와 천안의 한국기술교육대 기계공학과를 합격해서
고민을 같이 하는 중인데요..
저라면 바로 부경대 기계로 갈 것 같은데
본인 포함한 지인들이 가까이봤을땐 부경대인데
학교 발전 가능성을 보면 한국기술교육대라며
많이 고민을 하더라구요
아 그리고 당연히 부산 사람입니다
부산 경남권에서는 부산대 다음으로 내실 있고
나름의 영역을 가지고 있는
부경대학교 기계공학과
충남 천안권에 위치하고 공학 특성학 학교이며
기업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발전 가능성 높은
한국기술교육대학교 기계공학과
여러분이라면 어떤 선택이 더 나은 것 같습니까..?
고민을 같이 하는 중인데요..
저라면 바로 부경대 기계로 갈 것 같은데
본인 포함한 지인들이 가까이봤을땐 부경대인데
학교 발전 가능성을 보면 한국기술교육대라며
많이 고민을 하더라구요
아 그리고 당연히 부산 사람입니다
부산 경남권에서는 부산대 다음으로 내실 있고
나름의 영역을 가지고 있는
부경대학교 기계공학과
충남 천안권에 위치하고 공학 특성학 학교이며
기업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발전 가능성 높은
한국기술교육대학교 기계공학과
여러분이라면 어떤 선택이 더 나은 것 같습니까..?
권한이 없습니다.
부경대
1
0
힘쎈 투구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투구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천안-서울과 지하철 개통된 곳 중 끝자락-수도권도 아니고 지방도 아닌게 어정쩡한 곳-짧은역사-얇은 선배층
부경-아예지방-지방혜택-긴역사-두터운선배층
결론-기계라면 걍 부경대 가세요
부경-아예지방-지방혜택-긴역사-두터운선배층
결론-기계라면 걍 부경대 가세요
2
0
날렵한 새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새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ㅂㄱㄷ
1
0
천재 개구리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개구리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기대 저기 맨날 발전할거다 발전할거다..
1
0
처참한 리기다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리기다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차피 공대 특성 상 일할 곳은 부울경이 더 많습니다.
1
0
재미있는 좁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좁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충청권사는데 한기대보단 부경이나은듯합니다
1
0
멋진 라벤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라벤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